티스토리 뷰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을 일컫는데요.  이날에는 일년중 최대의

세일이 진행된다고 해요.  해외 직구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날을 놓칠 수 없지요.

 

 

<그렇다면 2017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언제일까요?>

날짜는 11월 24일로 이 날을 기준으로 앞뒤로 일가량 세일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11월 24일은 오후 2시부터 11월 25일은 오후 5시까지 입니다.

11월 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기 때문에 주요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는 깜짝 세일도  진행된다고 하니 아마존을 비롯해서 눈여겨 보시고 저렴하게 원하시는 물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되면 미국의 쇼핑몰들은 대폭 세일이 진행되기 때문에 미국에선 연간 소비의 20% 가량 차지한다고 하니 이 시즌에 많은 구매가 이뤄진다고 봐야 겠네요.

 

 

<미리 준비해야 하는 사항>

-날짜를 미리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외 직구 방법을 미리 알고 계시면 절차가 복잡하더라도 빨리 진행할 수 있으며, 구입하기 원하는 상품들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좋은 상품일 경우는 품절이 빨리 되기 때문에  세일과 동시에 결제를 하시면 빠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해외 직구를 할 때 결제카드는 외국에서 결제가 가능한 카드여야 하는데요.  비자나 마스터카드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도 미리 발급해 두셔야 합니다. 이 부호를 받아야 해외 상품이 한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몰리는 물량을 제대로 소화해 낼 수 있고, 검수를 제대로 해 주며, 하자 없는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배송대행지 선점도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대략 한달도 안 남았는데,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저렴하게 원하는 물건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