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있음 아이들 방학이네요.   날도 덥고 긴 여름방학 아이들과 영화보러 다녀와야 겠습니다.  CGV 할인카드가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CGV할인 신용카드 중에서 국민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국민 FINETECH 카드가 있습니다.  현장에서도 할인이 되고, 인터넷으로 예매시에도 할인이 되네요. 한달에 두번, 일년에 8번 정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티켓단가 7천원 이상시 온라인에서는 5천원 즉시할인이 되고, 현장에서는 3천원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이용실적30만원 이상일 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CGV할인 국민카드

 

 

두번째,국민혜담카드입니다.  할인회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2%에서 1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CGV 할인 신용카드

 

 

세번째, 국민STARmax 카드입니다.  최대 만원까지 할인이 되며, 청구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월2회, 연10회 할인 되며 전월카드이용실적 120만원 이상시 만원할인이되고, 기타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률도 다르니 참고하세요.

 

 

CGV할인국민카드

 

 

네번째, 국민It Phone 카드입니다.  이 카드 역시 청구할인이 되며, 할인금액은 4천원 월2회, 연10회 할인이 됩니다.  9,000원 이하 결제시에는 2천원할인이 적용이 되네요.

3개월간 평균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만 되어도 할인이 적용되네요.

 

 

CGV 할인 국민카드

 

 

다섯번째, KB 마이원 신용카드 입니다. 할인금액은 4천원이며, 월2회 연8회할인이되

며, 최근 3개월간 평균이용실적 10만원 이상시 할인적용이 됩니다.

 

 

 

CGV 할인카드

 

 

CGV영화 보러 가시기 전에 국민카드가 있으시다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고 가시면 기분좋게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