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를 사용하면 편한 반면, 결제일이 두려워 질 수 있습니다.  한달 사용하는 생활비를  현금으로만 사용한다면, 어쩔 수 없이 못 쓰거나, 안 쓸 수 있지만 카드는 그렇지않지요. 그래서 카드는 사용이 굉장히 편한 반면, 스스로 절제하고 정확하게 계산해서 쓰지 않는다면 그만큼 폐해는 클 수 밖에 없습니다.  한 달 사용금액을 알맞게 정해 놓고, 그에 맞게 사용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습니다. 카드는 결제일별로 이용기간이 다르니, 알아두시고 그 기간동안 사용금액을 정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볼텐데요.  우리카드 이용기간은 홈페이지 카드안내신청 - 카드이용안내 - 결제서비스의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일이 1일인 경우, 7월1일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5월18일부터 6월17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7월1일 결제금액이 되는 것이죠.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결제하고 싶으시다면, 결제일을 14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직장인의 월급일이 보통 25일이 많아 27일 결제일로 하고 싶은 분들도

있을텐데요.  27일 결제일은 기존 고객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놀이공원 이용시, 음식점 방문시 할인혜택이나 포인트 적립 사용 등 카드는 유익한 점도 꽤 많습니다.  유익한 점은 잘 활용하고, 카드 이용기간을 참고하여 계획적으로 사용하도록 해야 겠습니다.

 

댓글